면접조사
대규모 가구 및 사업체 방문 면접조사 수행을 위한 전속 면접원단과 실사관리 시스템을 보유
정부에서 승인된 통계를 다수 수행 : 최근 3년간 55건, 113억원 규모의 국가승인통계용역을 수행
산업통상자원부, 고용노동부, 정통과기부 등 정부기관의 승인통계 작성 및 검증 받은 실사관리 시스템을 보유

정보의 근간이 되는 면접과 전화를 통한 직접 조사, 용이한 접근성이 장점인 온라인 조사와 더불어
심층 면접이나 집단 토의 등 가상의 상황에서 데이터를 구축 할 다양한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메트릭스는 다양한 실사 시스템을 통해
신뢰도 높은 양질의 데이터를 구축합니다.
대규모 가구 및 사업체 방문 면접조사 수행을 위한 전속 면접원단과 실사관리 시스템을 보유
정부에서 승인된 통계를 다수 수행 : 최근 3년간 55건, 113억원 규모의 국가승인통계용역을 수행
산업통상자원부, 고용노동부, 정통과기부 등 정부기관의 승인통계 작성 및 검증 받은 실사관리 시스템을 보유
200회선, 100Boots 동시 사용 가능
CATI(Computer Assisted Telephone Interciewing) System 보유
통화내용 녹취 시스템 보유
FAX Server 보유
FGD(Focus Group Discussion)와 Indepth Interview 외에도 표정, 뇌파, Usability 측정을 통해 소비자의 복합적인 행동과 의식을 파악하고 분석하고자 함
자체 개발한 온라인 시스템 운용
메트릭스의 온라인 설문 및 조사에 최적화된 설문 시스템을 별도 개발하여 오프라인 설문과 차별성 부여.
다양한 설문구조 자동화된 논리체크, 응답오류의 최소화에 집중
상용화된 범용 툴과 달리 커스텀 설문구현이 가능하도록 자체 개발된 리서치 솔루션
메일 발송수, 오픈 여부, 응답 여부, 응답 성공 등에 대한 리포팅
설문 오픈 여부에 따라 지속적인 독려 가능
면접조사 시 안전과 데이터 품질을 위해 면접원 위치확인용 어플리케이션 활용
면접조사 시 면접원들이 코로나 19 자가 방역용 앱에 접속하여 자가평가하여 실시간 방역 모니터링 실시
2021년부터 운영 중인 URX 패널, 2020년부터 새롭게 운영 중인 MetWorks 패널
합계 15만 3천여명 등록(2020년 말 기준)
인구통계적 특성, 기본적인 라이프스타일, 인터넷이용행태 등을 기본자료로 확보
매년 기본정보 업데이트 등 패널유지 및 관리
대상자 선발 시 출현율이 매우 낮거나 또는 패널 학습효과 방지 등이 필요할 경우
제휴사와 계약을 통해 목적에 맞는 패널로 프로젝트를 지원합니다.